즐겨찾기
CUSTOMER SUPPORT
CUSTOMER CENTER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제품이 궁금해요?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김수자 안마기, 프리미엄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작성자 김수자 안마기 (ip:)
  • 작성일 2020-02-11 15:58:5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43
평점 0점
 

국민들의 건강을 위한 마사지기 브랜드 김수자 안마기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생활가전(어깨안마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수자 안마기는 건강·헬스제품 전문 기업 (주)조에비투비가 론칭한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다. ‘사람을 건강하게 하는 기술’을 모토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안마기 제품을 선보여 경쟁력 있는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로 도약했다.

김수자 안마기는 ▲프리미엄 어깨안마기 ▲손마사지기 ▲허리 복부 찜질기 ▲종아리&발마사지기 ▲핸디안마기 등 다양한 마사지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김수자 안마기의 시그니처 제품인 ‘어깨안마기’는 목, 어깨는 물론 복부, 허리, 등, 엉덩이, 다리 마사지 등 전신 활용이 가능한 손 주무름 방식의 마사지기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얻고 있다.

김수자 프리미엄 어깨안마기는 온열 기능이 탑재돼 있어 한층 편안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고, 정방향·역방향 전환이 자유로우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방향이 전환된다. 또한 타이머 기능이 탑재돼 있어 약 15분 뒤 자동으로 전원이 꺼져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원버튼 방식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사용 가능하다.

김수자 안마기 관계자는 “앞으로도 건강한 휴식을 위한 다양한 마사지기를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는 건강·헬스제품 전문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

[정기구독] [한국경제매거진] [한경비즈니스]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