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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돌뜸 관련 질문입니다
작성자 김수자 생활건강 (ip:)
  • 작성일 2023-01-03 11:56: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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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30
평점 0점

안녕하세요.

김수자 생활건강입니다.

  

고객님 우선 응대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온도를 높이는 부분은 별도로 진행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품마다 기준온도가 있으며 기준 온도 이상이 될 시 안전 인증을 받지 못합니다.


이런 내용은 A/S 측에서 설명이 미흡하였던 부분으로

대신하여 사과 말씀드립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돌뜸을 구입하여 사용하였으나, 뜨겁지가 않아 a/s 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불량이 아니라 원래 그런 제품이라 a/s가 되지 않으며

왕복 반품비를 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상담원과 통화하여 

"분명 설명서에는 돌뜸이 뜨거워서 직접 피부에 다으면 화상을 입으니, 박스안의 천에 넣어 사용하라고 되어있는데

이해가 안간다. 또한 개인별로 따끈한 정도가 다르니 확실하게 표시를 해야 이러한 민원이 발생하지 않을것이다."

라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으나,


상담원은 제 이야기도 듣지 않고, 무조건 불량이 아니니까 a/s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왜 이야기를 안듣느냐고 물으니

상담원은 얘기듣는 사람이 아니라고 소리지르면서 

막말을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찜질기를 구입하는 이유는 따끈하게  찜찔을 하기 위한것인데, 이런 미지근한 찜질기가 무슨 찜질기란 말입니까?

그리고 상담을 하는 상담원의 태도가 이게 뭔지 모르겠습니다. 

소비자가 납득이 가도록 설명해야지, 설명도 못하고, 오히려 무조건 불량이 아니라며 전화를 끊어버리는 사람이 무슨 상담원인지 모르겠습니다. 

직원 교육이 필요할듯합니다. 


평소 김수자생활건강 제품을 신뢰하여 안마기 등을 사용하고 있는데 

돌뜸과 상담원의 태도에 신뢰를 잃었습니다. 

제가 as신청한 돌뜸에 대하여 합당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그 상담원 태도는 너무나 안좋으니 관리자께서 상황체크하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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