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자생활건강입니다.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AS처에 내용 전달하여 전화 갈 수 있게 처리 요청을 드렸습니다.
[ Original Message ]
23.9.15일 구매한 스트레칭 안마매트 KSJ-9100이 사용한지 얼마 안되어 케이블이 빠져서
23.11.28 수선의뢰하여 다시 받았으나
24.2.14일 전원이 또 안들어와서 수선의뢰하였더니
24.3.14일 직원이 전화와서 "제품수선 부속이 없으니 유사한 제품으로 보내주겠다"고 해서 그러라고 하고
새로 받은 제품이 '니봇 밸런스 에어 스트레칭 안마매트 JSK-22038(가격 : 139,000원정도)로
당초 구매했던 제품의 반 가격도 안되었지만,
그냥 사용하기로 하고 받아서 오늘 개봉해보니,,
완전 기가참.
롤링부분이 덜그럭 소리가 났지만,
전원을 켜서 작동해보니,
전혀 작동도 안되고 롤링부분도 부서진것 같이 한 쪽부분이 뾰족했음.
대체제품 필요없으니 당장 회수해 가시고
당초 구매한 KSJ-9100 새 제품을 보내주든지,
환불해주든지 결정해서 통보바랍니다.
인내심이 한계가 왔습니다.
소비자의 권리를 요구합니다.